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아베다 핸드 릴리프 크림/ 풋 릴리프 크림/ 립 세이버/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 리뷰

by 현도미 2023. 9. 14.
728x90
반응형

모든 제품은 내돈내산 찐 리뷰입니다✨

AVEDA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아베다를 리뷰해 볼게요!

평소에도 아베다 샴푸, 오일, 빗 등등 즐겨 쓰는데요!

때마침 또 저렴하게 살 수 있는기회가되어 쟁여왔어요!

그중에 소개 해드릴 제품은

 
 

아베다 핸드릴리프 크림 [AVEDA Hand relief]

₩40,000

이 핸드크림은 정말 추천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저는 핸드크림이 너무 무겁거나,유분기가 많은 핸드크림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요 아베다 핸드릴리프는 촉촉하면서! 보습도 잘되고,

정말 돈값하는 녀석!

향기도 아로마+꽃향이 나면서 기분이 좋단말입니다 음하하

 

아베다 풋 릴리프 크림 [AVEDA Foot relief]

40,000₩

요 풋 크림 같은 경우는 벌써 3통째 사용 중입니다!

처음 아베다 직원분의 추천으로 구매하였다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발이 수족냉증이 있기는 하지만 (TMIㅋㅋ)

발이 건조한 편이라 여름에 샌들을 신으면 신경 쓰였는데요!

👩🏻직원: 풋 크림을 듬뿍 바르고 양말 신고 잠을 자면

다음날 아기 발이 됩니당!!!

처음 믿지 않았지만 전 팔랑귀👂🏻라 ㅋㅋ

당장 주세요!

하지만 정말 신세계 👍🏻

핸드크림보다는 묽고 아로마+꽃 향+민트 느낌이 나는

제품입니다!

발 각질 걱정되시면 정말 추천 추천✨

 
 

아베다 립 세이버 [AVEDA Lip Saver]

21,000₩

요 립 세이버도 지금 4통째 사용 중 👍🏻

전 꾸준히 한 제품을 사용 못 하는 사람 중 하나..😂

하지만 그걸 깨준 제품은 아베다들입니다..

립밤은 정말 수십 개를 찾아 사용해 봤지만 속까지 촉촉하지 않거나, 번들거리거나, 겉도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이 립세이버를 쓰고 나서 드디어 정착 했습니다!

너무 좋아서 회사사람들에게 추천해주니 다들 같이 정착중..👍🏻

이걸로 인증 되었쥬?

립세이버 케이스도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좋습니당!

 

아베다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

[AVEDA Stress-Fix]

42,000₩

요 제품은 회사 후배가 추천해서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이름대로 스트레스 완화 해주는 아로마 !!!

현대 직장인들에게 정말 필수템인거같슴돠!

휴대도 간편하고 롤러볼로 되어있어

언제든지 슥-삭

바로 기분전환이 🌱

회사에서 틀딱이가 딱딱거려도 전 괜찮아요

스트레스 픽스가 있거든요 으하하하

오늘은 아베다 리뷰를 해보았어요!

내돈내산 직접 사용해 보고 쓴 리뷰니 개인차는 있을 수 있슴돠!

또 다른 리뷰로 오겠슴!

내맘대로 우하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