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업센다크림 +베어핑 괄사 후기

by 현도미 2023. 11. 2.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저의 관리실 추천템✨

유명한 업센다크림

왜 나만 몰랐어요?

업센다 크림

148,000₩

이름이 왜 업센다입니까?

지방을 다 업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버림

관리실에서 행사가로 좋게 구매했슴돠

괄사도 증정

베어링괄사

 
 

정품택이 붙어있는 괄사!

 

도자기로 만들어져 단단하면서도

가볍다

 

크림은 꾸덕꾸덕한 제형

위생막이 하나 더 있어서 깔끔하당

 

업센다크림은 몸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땀배출을 유도해준다는

마법의 크림👍🏻

 

이중턱을 뽀개버릴게요

괄사로 드르르륵

효과는 베리굿

요즘 이중턱이 많이 정리된 느낌이다

꾸준히 써보겠음 ㅎㅎㅎ

크림의 향도 좋고 제형도 넘 만족!

이중턱과 이별할거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