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에스템핏크림 / 민트실 크림 / 보톡스 리프팅 크림

by 현도미 2023. 11. 3.
728x90
반응형

하이루 ㅋㅋ

오늘은 요즘 정말 잘 쓰고 있는

민트실 크림 소개해드릴게용

에스템핏 크림 50ml

190,000₩

요즘 얼태기가와서 새로운 관리실을 추가로

결제했슴돠….🫨💸

기존 관리실에서는 바디 위주였다면

뉴 관리실에서는 얼굴과 바디모두 관리 해보려고해요!

아~ 바쁘다 바빠!

암튼!

뉴 에스테틱 관리실에서

팔자주름으로 고민을 털어놨더니

요 민트실크림을 추천해 주셨어요!!

크림으로 말할 거 같으면

피부과에서 리프팅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민트실!! 원료를

녹여서 크림으로 만든 거라고요>_<

그래서 통증 없이!

민트실 리프팅이 가능하답니다 ~

 

독일 에보닉사의

3세대 의료용 고분자

PCL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쫀쫀 탱탱하게 만들어줘요!

정품택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펌프형으로 되어있어요!

 

펌프를 쭉 짜면 크림형이 나오는데요!

이걸 이제 리프팅을 하고 싶은 곳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를 하면 됩니다!

크림을 바르면 몽글몽글 거품처럼 변합니다!

그때 또 한 번 롤링 하시면서 위로 끌어오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주로 팔자/목주름 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확실히 했을 때와 안 했을 때 차이가 있습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살이 차오른 느낌?

ㅎㅎㅎㅎㅎ

꾸준히 사용해 보고

후기로 또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