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Casetify 언박싱 /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케이스 추천

by 현도미 2023. 10.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 한 핸드폰 케이스 추천드릴게요!

케이스티파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요즘 인싸들은 다 요 케이스 쓴다고 하더라구욧..!

물론 저 같은 늙탱이는 ㅠㅠ 모르지만

회동들이 알려줘서 같이 구매해 보았어요!

우선 제 답은 완전 만족 ⭐️⭐️⭐️⭐️⭐️

귀염 뽀짝 택배 도착 📦

배송은 꽤 빨리 도착했습니다!

21일 날 주문했는데24일 도착!

빠른 배송 너무 만족합니다 🩷

포장지를 뜯뜯 하면

요로코롬 케이스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포장 너무 정성스럽!

선물 포장 뜯는 마음으로 샤라락

 

이런 섬세한 디테일 ㅠㅠ 미쳤어요

근데 포장 값이 케이스 값에 포함되어 있겠죠?

머슥 ㅎ

Open!

 
 

한번더 포장되어 있는 이 섬세함 💫

괜히 기분이가 좋거든요~~~

냐하 🩷 저의 케이스는 귀염 뽀짝 한 요가도그!

전 요 걸로 선택했고요!

✔️클리어-매트 라이트 퍼플로 선택

맥세이프 호환으로 선택했습니다!

요로코롬 내 입맛대로 커스텀 할 수 있어요!

지갑은 아야 하지만요 ㅎㅎ 우하하

 
 

씰로 패킹되어 있어요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나네요!

 
 

비니루를 오픈!

 

너무 이쁘잖아 ㅠㅠ

 

전 아이폰 미니 13 핑크인데요!

넘 찰떡이지 아니한가요? ㅎㅎ

앞으로 요 케이스 정착!

같이 주문한 회동 케이스도

제가 뜯뜯 해보았습니다 ㅎㅎ

동생이 주문한 케이스

디자인은 요거!!

 

✔️셀프 러브 블루

요거 실물 너무 이쁘더라고요ᅲᅲ

실버 미러에 실버 범퍼!!!

전 요거 하나 더 주문 하려고 합니다😂

 
 

요거 어떠세요?

넘 이쁘지 않나요?

옆에 실버 범퍼가 ㅠㅠ 너무 이뻐서 🤍

색감이 카메라에 안담겨서 너무 속땅 ㅠㅠ

 

케이스티파이의 장점!

6개월 제품 보장!

구매 후 6개월 이내 손상되면 새걸로 보내준단 말씀!

그래서 비싼가? 하다가도

아니!

합리적이란 말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내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암튼 튼튼한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