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문덕오천 맛집 조림명가/ 두부조림 맛집

by 현도미 2023. 11.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돌아온 나 ~

살 빼야 하는데 계속 먹으러만 돌아댕기고 있어요ㅠㅠ

진짜 우짤라고그라지

아 몰라. 그냥 먹어

오늘은 우리 동네 웨이팅 장난 없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욤

조림명가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236번길 48

✔️영업시간-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입구에 가격표

이때 방문 시간 11:30분

근데 대기가 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

웨이팅 석에 순번표 뽑고 기다리면

불러주신다

우리 앞에 벌써 5팀이나 웨이팅중이였고ㅠㅠ

포기할까 했지만 다른 곳 갈 때도 없어서

그냥 기다리기로

 

11시 오픈인데 벌써 가득가득..

진짜 웨이팅 오져ㅜㅠ

테이블도 엄청 많다

룸까지 있다

그래도 웨이팅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올 땐 예약을 하고 와야겠다

예약을 하니 그나마 바로 들어와서

먹을 수 있는거같다

메뉴판

맵기는 선택 가능하다!

기본을 해도 좀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거 못먹으면 애기맛 추천 ㅋㅋ

얼마나 맵길래..!

 

자리 안내 받고 앉으니

기본 찬 세팅

숭늉을 주신다 함냐~~~

반찬 리필은 셀프!

반찬 나오고도 30분 기다림 ㅠㅠ

 

가자미조림

12,000₩

2인부터 가능

가자미에 무를 조린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조림

생각보다 별로였다!

가자미는 마른 가자미여서 살도 별로 없고

양념은 맛있었다

 

뚝배기에 나오니 좔좔좔좔

두부조림

8,000₩

ㅋㅋㅋㅋㅋ너무 뜨거워서 김 때문에

사진이 엉망이다

요건 맛있었다

양념 베이스는 다 비슷한거같다

달콤 매콤

우리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도

매콤했다!

그러니 매운 거를 못 먹는 분들은 애기맛을 추천

 

두부랑 채소가 들어있는데

밥이랑 슥슥 같이 먹으면 맛 도리

 

뚝배기 완뚝!

총평

맛있으나 웨이팅이 싫은 분들은

비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