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대구 북성로 카페 향촌/ 카페향촌 /디저트 맛집

by 현도미 2023. 11. 26.
728x90
반응형

방가방가

오늘은 카페 향촌을 소개해드릴게요>_<

대구 지인들하고 놀러 간 날

방문해 본 카페입니다

카페향촌

✔️대구 중구 서성로 14길 74 1층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0 : 00

주말만 21:00까지

✔️단체석, 예약,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가능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아요

이날은 비가 많이 내려서 주차장이 없는 건 좀 아쉽!

근데 건물을 보자마자 오?

일본 건물 같은 느낌😃

여긴 부띠끄 처럼 꾸며져 있어요!

메뉴

 

디저트류도 판매를 하고요

인센트나 커피콩도 판매를 합니다!

 

1층에는 이렇게 부담스러운ㅋㅋㅋㅋㅋ

자리밖에 없구요!

2층이 뷰가 좋아서 2층으로 고고

 

올라가는 계단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넘 제 감성 ㅋㅋㅋㅋ

 
 

좌석은 꽤 많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면 진동벨로 알려주세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저 옥수수콘+소금빵 조합 넘 맛있어요!

넘 이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ㅜㅜ

통창 뷰

비가 와서 더 운치 있게 느껴졌지만

날씨 좋은 날 다시 방문해 보고 싶네요!

북성로 이쁜 카페 찾으신다면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