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츄카소바 설철수/대구 일본식 라멘

by 현도미 2023. 12. 2.
728x90
반응형

 

hi-loo :)

오늘은 핸드폰 앨범을 보다가 아! 차!

싶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츄카소바 설철수

✔️대구 중구 북성로 68-2

✔️영업시간-24시

07:00-09:00 브레이크 타임

연중무휴

 

가게 내부는 그다지 크지 않아요!

주문은 가게 앞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가게로 들어와 2층 대기실로 올라가서 기다리는 방식!

2층은 가게를 들어와 몇 발자국만 걸으면

바로 문이 있어요!

대기실은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대기실은 츄바소바 면 뽑는 곳인 거 같더라고요?

암튼

대기실에 벨이 울리며 나의 대기 번호가 뜨면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착석해서 먹으면 됩니다!

 
 

처음 가게를 들어갔을 때

일본에 갔을 때 방문한 이치란라멘이 생각났어요!

테이블도 일본식처럼 일자 다이닝 테이블로 되어있고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어요

사장님 부부가 두분이서 부지런히 조리 서빙하시면서 가져다주시거든요

 

자리 착석하면 주문을 재확인해 주시고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음식일 나올 동안 가게 내부를 보았어요!

테이블 뒤에는 정말 일본 갬성의 짐 보관함이 ㅋㅋ

무심하게 툭 !

설철수 ㅋㅋ

전 사장님의 이름인 줄 알았어요!

근데 키우시는 댕댕이들의 이름이였네요..ㅋㅋㅋㅋㅋ

넘 귀엽네욥ㅋㅋㅋㅋ

 

시오라멘

9,000₩

가쓰오 육수에 돼지, 오리 육수

소금 육수라 짜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

츄카소바

9,000₩

맑은 해산물 육수에 닭오리 돼지 육수를 넣은

달큰한 라멘

간장을 넣어서 짠맛이 있으나 달콤한 뒷맛

정말 담백하고 맛난당

 

맛도리 나는 비쥬얼

아부라소바

9,000₩

비빔 라멘

멸치 베이스의 비빔라멘

요건 좀 별로였다

어벤저스 샷 ㅋㅋ

 

담백한 라면을 좋아한다면 방문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없습니당!

개인적으로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저한테는 그저 짜고 슴슴한 라멘?

그래도 면은 정말 최고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