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부산 NOI / 노이/ 서면 전포동 맛집

by 현도미 2023. 10.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에 갔을 때 방문한 밥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맛집 찾아보다가

전포동이 가까워서 선택!

오랜만에 가니 옛날에

예랑이랑 데이트할 때 생각이 났어요ㅎㅎ

노이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근처 유료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

유료주차장은 1시간에 3000원!

 

가게가 이층에 있더라고요?

올라가기 전 입구에 메뉴가 붙어있어요!

계단을 걸어서 올라오면 문이 나옵니다!

 
 

가게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너무 이쁘더라고요!

귀엽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특히 오픈 주방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자리에는 메뉴판이 있어요!

 

음식/주류를 분리해서 만들어 두셨어요

깔끔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많이 주문했어요!

 

총 4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배가 너무 고팠거덩요 ㅎㅎ

 

바질퓨레 살치살 스테이크

32,000₩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고 고기 굽기도 딱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구운 야채와 포테이토랑 같이 먹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청양 크림 파스타

16,000₩

크림에 청양 나이스 한 조합 👍🏻

꾸덕꾸덕한 크림이었어요!

 

꾸덕 한거 보이시나요? ㅎㅎ

 

쉬림프 올리브오일 파스타

15,000₩

제일 기대하고 갔는데 제일 실망한 메뉴에요ㅠㅠ

파스타면도 덜 익은 거 같이 딱딱했고, 오일리 하지 않았어요!

 

관자 바질 크림리조토

16,000₩

바질 향이 엄청 강한 리조또!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먹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노이는 제가 너무 기대를 하고 갔나 봐요!

음식이 와! 너무 맛있다! 할만한 음식은 없었어요 ㅠㅠ

그래도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서 먹는데 기분은 좋았답니다!

아 그리고 주방 요리사분들이 요리하다가 중간에 두 분이서

담배를 피우러 가시더라고요 ..😅

그래서 솔직히 좀 찝찝했어요!!!!

손을 씻고 요리하셨겠죠~~?

다음에 부산에 놀러 가게 되면 어디를 가야 할까요?

맛집 추천 해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