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영일대 양촌리 1972/돼지갈비 맛집

by 현도미 2023. 12. 10.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양촌리 1972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 회사 사람들과 방문했어요

양촌리 1972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195 1층

✔️영업시간: 16:00~01:00

가게 내부는 넓고 좌석이 많았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간 거라 가자마자 자리를 안내받고

앉았습니다!

 

벽면에는 이미지화된 메뉴판도 있었어요

요즘 핫피플들이 찾는

드라이 아사이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ㅋㅋ

메뉴

와인도 함께 판매하네요!

돼지갈비랑 와인의 조화라..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ㅎㅎ

 
 

테이블에는 기본 찬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양촌리 특유의 화로 ㅋㅋ

이거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ㅠㅠㅜㅜㅜㅜ이거때문에 너무 더웠어요

숯을 바로 올려서 쇠 그릴에 구우니

열감이 바로 훅훅🔥

돼지 생갈비 130g

13,000g

저희는 5인분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근데.. 응?

5인분이야? 정말 양이 적어요ᅲᅲ

돼지갈비가 갈빗대 때문에 그람수가 높긴 하지만

정말 양이 적더라고요..

여자 3명에서 10인분을 먹고도 배가 안 찼어요..

 

그래도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냉동!

너무 얼어있어서 고기가 살얼음이 껴서

굽는데 얼음이 녹으면서 익지는 않고 타더라고요

 

그래도 열심히 구워가면서 먹었습니다 ㅋㅋ

 

지글지글 익고 있는 갈비 ❣️

 

파절임이랑 먹으니 존맛탱 ㅋㅋ

아무리 먹어도 배 안 차는 고기…

그냥 된찌에 밥을 주문하기로 한 우리

된찌주문하니 김 간장을 ..🥹

이 조합 맛없을 수 없지

 

보글보글 찌개에

 

김밥🥹

하지만 먹고도 배가 안 불렀다는 사실~~~~~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배가 안 불러서.. 맛은 있지만 잘~먹었다 하지 못한!

또 일하시는 분들 전체가 다 어리신 분들이라

서빙할 때 장난도 치시고 ㅠㅠ 불편사항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솔직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