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포항 철길숲 순결포도 / 애견동반 와인바

by 현도미 2023. 12.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포항에 뜨고있는 핫플

철길숲에서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순결포도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631번길 39 신성힐사이드 아파트 상가동 101-2

영업시간- 화요일 정기휴무

15:00~24:00

 

옛날에 예랑이가 철길숲 근처 동네에 살아서

온이랑 자주 산책가곤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나서

데리고 다녀왔어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날은 제가 좋아하는 동생의

생일이라 순결포도에서 생파를 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애견동반이라 야외테이블로 자리 잡았아요!

예약을 하고간거라 기본셋팅은 되어있었습니다!

 

메뉴

메뉴 넘 귀엽뽀짝..💓

 
 
 

주류는 와인🍷

 

우리 라온이도 신난 표정😍

유부랑 라온이 ㅋㅋ 넘 귀얍죠 ㅋㅋ

애견동반 추천 !

애기들 사진찍고 있다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고르곤졸라

17,000₩

일반 고르곤이랑 조금 다르게

양파가 볶아져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더 달달하고 JMT

요거 진짜 원픽 피자

 

화이트라구

18,000₩

저는 화이트라구를 좋아하는데요

요거 정말 최고!!!!!!!!!

화이트 라구의 최고맛집으로 ㅇㅈ

 

부채살 스테이크

38,000₩

요곤 굳이 안드셔도될거같은!

그냥 스테이크 평범

조금 질기기도하고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감바스

22,000₩

이거눈 안먹으면 바보

이거 일뜽!!!!!!!!!

바게트도 진짜 많이주시고 감바스 맛집으로 인정

비프스튜

17,000₩

비추!

생각보다 채소가 더 많고 그냥 아는맛

저는 흰둥붕붕이를 데리고가서 무알콜칵테일을 주문!

무알콜칵테일 맛도리🍊

분위기 좋고 맛있는 애견동반 맛집찾으신다면 추천!

식사하고 댕댕이들과 철길숲 산책까지하면 완벽한 하루

재방문의사 매우있음!

음식맛도있고, 데이트 코스로 대대만족!

담요를 구비해두는 둥 서빙직원분 친절!

좋아요

 

지금까지 순결포도였슴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