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대박생막창/ 문덕오천 막창 맛집

by 현도미 2023. 12.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소개 🤭

나만 알고 싶은데 다 알려주는 착한 현도미ㅎㅎ

요기는 우리 동네 맛집이거든요

막창을 좋아해서 먹으러 다니다가

발견한 찐! 찐! 찐! 맛집입니다!

대박 생 막창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로37번길 11

생긴 거부터가 찐 맛집처럼 보이지 않나요?

약간 빌라촌 사이에 있어서

정말 아는 사람 아니면 모르는 맛집!

제가 발견했습니당

가게는 여사장님 한 분이 혼자 운영하시고요

좌식과 테이블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기 사장님 넘 친절하세요 ㅎㅎ

TMI - 3번째? 방문했을 때?였나 저희 테이블에 불이 났는데 사장님이 엄청 대처를 잘해주셔서 ㅎㅎ

사장님도 영업하고 이런 일은 처음이라 하셨는데

암튼 그때 넘 감사했다는.. 티엠아이 ..ㅋㅋ

 

메뉴판

진짜 찐 맛집 느낌 아시죠?ㅋㅋㅋㅋㅋ

메뉴판 보고 바로 아 여기다.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반찬을 가져다주세요

여기 막장이 일반 막장하고 쪼끔

다르더라고요 ㅎㅎㅎㅎ

양파절임이랑 막창이랑 먹으니까 꿀맛이라

몇 번을 리필했어요!

 

생막창 120g

8,000₩

가격 너무 괜찮죠?

여기 막창은 일반 막창하고 좀 달라요!

곱이 많이 들어가있는 막창입니다

그래서 그람 수가 많이 나가요 ㅎㅎ

주문과 동시에 초벌 해서 가져다주세요

 

오동통통한 막창을 돌려가면서

구워주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딱 봐도 곱이 꽉 차 보이지 않나요?

짜잔

 

막창 안에 곱 좀 보세요!!!!

저는 곱창은 정말 싫어하는데요

이 막창에 곱은 정말 맛도리~

곱이 가득하니까 더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고요 ㅎㅎ

공깃밥을 시키면 된찌가 공짜!

된찌 양은 냄비에 나오면 맛집 인정 아닙니까?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는 된찌!

그 맛 그대로

밥 두 공기 뚝딱입니다 ㅎㅎ

오동통한 막창

곱 가득♥️

오늘 저녁은 막창 어떠실까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