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SODDIS Espresso Bar/효자 소디스 에스프레소바

by 현도미 2023. 10. 20.
728x90
반응형

hi-loo🩷

오늘은 효자동에 있는 요즘 핫! 한 에스프레소바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사실 커피는 즐겨 마시는 편은 아닌데요!

핫한 곳이면 다 가야 하는 병이 있어서 방문해 봤어요!

소개해 드릴게요!

SODDIS Espresso Bar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30

 

디저트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매장은 블랙톤으로 엄청 시크하고

깔끔하면서 넓어요!

또 통 창문이어서 해가 온전히 들어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매장이 너무 이뻐서 감탄!

저희는 자리를 잡고 앉아있다가

진동벨 호출을 받고 음료 픽업하러 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에스프레소 베스트 메뉴 2개 테네로와 살라토 ,

우롱 푸른 정원,비스코티,까논치니,치즈케잌을 주문했어요!

카페 테네로 2,800₩

에스프레소에 우유, 카카오 파우더가 들어간 커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카페 살라토 2,800₩

에스프레소에 캐러멜 크림, 솔티 캐러멜이 들어갔어요!

이건 제 취저👍🏻 단짠단짠은 말모잖아요

우롱 푸른 정원 5,000₩

우롱차+로즈 플라워+복숭아가 들어갔어요!

딱 그런 맛!

살라토는 꼭 드셔보세요.. ☕️

 

까논치니 (커스터드/얼그레이)

각 2,800₩

얼그레이 까논치니 꼭 드셔보세요!

바삭한 식간 안에 얼그레이 크림😛

비스코티(아몬드/초코)

각 1,500₩

이건 커피랑 먹기 딱 좋았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담백한 쿠키!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5,500₩

치즈크림 보세요ㅠㅠㅠ 두툼..

치즈크림이 일반 치즈케이크랑은 조금 달라요!

이거 또한 너무 맛났어요!!!

저희는 커피를 마시러 간 게 아니라 디저트를 뿌시러 간 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ㅎ

매장 한편에 소디스 굿즈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에스프레소잔이 너무 귀여워서 담에 이사 가면 사려고요🫢

저도 요즘 유행하는 에스프레소바에가서

잔쌓기 사진 남겨보았어요!

ㅎㅎ 분위기 있는 에스프레소 바 찾으신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