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동성로 유튜브 탕후루 슬탕 / 사과 탕후루 맛집

by 현도미 2023. 12. 6.
728x90
반응형

여러분 탕후루에 미쳐있는 현도미입니다!

혹시 탕후루 좋아하시나요?

전 너무 좋아하는데 예랑이가 못 먹게해요ㅠㅠ

그래도 친구 만날 때 몰래 먹는 지금ㅋㅋ

대구 놀러 가서 방문해 본 탕후루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슬탕

대구 중구 동성로 3길 23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가게가 넘 알록달록하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여기가 유튜버 BJ빡성민이 운영해서 유명하다고 하던데

아쉽게 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깨알 빡성민..ㅋㅋㅋㅋㅋ

 

탕후루 메뉴

가격대는 일반 탕후루 가격과 비슷해요

이날 파인애플이 없었어요ㅠㅠ

전 탕후루 파인애플/토망고 좋아하거든요

근데 파인이 없어서 넘 슬픔..

하지만 슬탕의 시그니처는 사과!

사과🍎가 있어서 그걸로 픽 했어요

 

슬탕은 구슬 아이스크림도 같이 판매해요!

사이즈 참고하세요!!!

가게를 구경하다 보니 제 탕후루 나왔어요!

 

사과 탕후루

4,000₩

주문과 동시에 바로 커팅 해서

톡톡 터지는 캔디와 함께 주신답니다!

 

사과 한 개가 통으로 들어가니

하나로 둘이서 나눠먹기

좋았어요!!ㅎㅎ

계속 생각나는 슬탕🍎

대구 방문하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후루 꼬찌…

대한민국은 지금 설탕에 미쳐있다

(제로 찾을 땐 언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