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닭살피부관리 '바쉬 허벌 팩'/모공각화증 관리 꿀팁

by 현도미 2024.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고민인 닭살피부로

알게 된 모공각화증 관리 꿀팁을 소개 드리려 해요!

저는 다리와 팔이 닭살피부처럼 오돌토돌하거든요ㅜㅜ

어릴 때부터 반팔 반바지 입을 때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요즘은 모공각화증 관리를 하고부터는

점점 스트레스가 줄고 있어요!

제가 사용해 본 제품 소개 드릴게요!

허벌팩

바쉬

바쉬는 피부를 괴롭히는 악당과 싸워 바디와 피부에 평화를 되찾아준다는 귀여운 컨셉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패키징을 보면

귀여운 악당이 그려져있어요 ㅎㅎㅎㅎㅎ

여러 종류의 페이스,바디 케어 제품들이 있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허벌팩입니다!

허벌팩은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피부 결 개선과 모공각화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팩입니다!

 

허벌 팩에는 로즈마리,석류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오돌토돌 거리는 닭살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팩인데요!

집에서 셀프로 관리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허벌팩은 이중으로 패키징 되어있고,

배송중 샘 방지를 위해 50ml 양을 100ml 용기에 담아서 배송을 해주시더라고요!

요런 센스,,, 굿굿

 
 
 

팩을 보면 로즈메리와 석류가 있어서

각질 제거도 되고, 향도 너무 기분을 좋게 만들더라고요!

 
 

오랜 고민이었던 닭살피부를

집에서 셀프케어해보았답니다!

엄청 부드럽게 발리더라고요!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다리가 특히 닭살피부가 심한편이거든요ㅠㅠ

그래서 허벌팩을 발라서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보시면 로즈마리 알갱이들이 있는 게 보이시죠?

제품은 주 2-3회 하루 한 번 사용을 추천한다고해요!

얼굴이나 바디를 샤워 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허벌팩을 펴발라 주시면 됩니다!

팩이 건조되면 미온수로 씻어주시면 끝!

정말 간단하죠?

직접사용해보니 점점 닭살피부들이

개선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샤워하기전에 허벌팩을 바르고, 트리트먼트바르고 5-10분뒤에

샤워하면서 씻어 주는 루틴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피부에 시간을 투자해 보시는 걸 추천 ㅎㅎ

모공각화증에 도움이 되는 허벌 팩은 꾸준하게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닭살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에게

꼭꼭! 추천드리고 싶은 바쉬 허벌팩!

바쉬와 피부 악당을 물리치고

부드러운 피부가 되어보아요!!!

#바쉬 #허벌팩 #닭살피부관리 #모공각화증 #몸에도사용가능한팩 #닭살피부#피부결개선#바쉬허벌팩#닭살

#닭살피부#모공각화증#모공관리

#바디모공관리#바디닭살피부#다리닭살피부#팔닭살피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