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탈라 올리브팩 /리제너레이팅 마스크/ 에스테틱 브랜드 노화방지 제품추천

by 현도미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또 내돈내산 에스테틱 제품 추천 시간으로

돌아왔습니다아 😆

여러분 혹시 탈라라고 들어보셨나요?

엄청 유명한 제품인데요!!!!!

THALAC

탈라

프랑스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

에스테틱샵에가면 탈라 제품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엄청 유명한 제품이잖아요!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공구도 진짜 많이 진행하는

유명템 !!!!!

남들 하는 건 다 해봐야 하는 저 지금!

당연히 써봐야겠됴~~

그중 오늘은 올리브 팩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탈라

리제너레이팅 마스크 250ml

106,000₩

일명 올리브 팩이라고 불리는

리제너레이팅 마스크팩입니다

 

올리브 팩은 노화 예방/탄력 강화 마스크인데요

✔️올리브 잎 추출물

-안티에이징, 활성산소 제거

✔️캐럿 오일

-피부색 개선, 독소 제거

✔️청정해초

-트러블 진정

등의 효과가 있는 만능 팩입니다!

팩이 아이보리 컬러라 읭? 했어요

전 올리브 컬러일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이 팩은 워시오프 팩이라 귀찮기도 하지만

그래도 시트팩을 하는 거보다는 효과가 엄청 좋아서

요즘은 1주일에 2-3번은 꼭 해주고 있어요

저는 팩 브러시로 발라주는 걸 선호하는데욥!

 

귀차니즘인 저는 그냥 냅다

브러쉬에 쭈욱 바로 짜서

냅다 발라준답니다!

 

쓰윽

바르는 느낌이 엄청 좋답니다~~

달걀귀신

팩을 바르고 한 15-20 뒤

스파츌라나 해면으로 팩을 제거해 주면 끝!

 
 

요 팩이 바삭 마른 거 보이시죠 ㅋㅋ

네..전 딴짓하다 30분이나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따뜻한 물 먹인 해면으로 슥슥 닦아주기!

물세안을 해주시면 더 좋답니다

그럼 올리브 팩은 끝~~~♥️

요렇게 집에서 하는 에스테틱 관리!

참 쉽죠?

홈스테틱 입문템으로 탈라 적극 추천드리면서

다음 또 더 많은 탈라 추천 템을 데리고 올게요

넘 좋은 제품들이 많거덩요 ㅎㅎㅎㅎ

그럼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