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메디테라피 링클핏 마스크팩 넥 마스크 목주름팩

by 현도미 2023. 11. 11.
728x90
반응형

안농하세요 오늘의 뷰티템!

추천 ~~~~

요 제품 인스타 광고로 많이 보신 분들 있으실 거 같아요!

저도 인스타 광고를 보고 혹! 해서

구매해 본 제품인데용

메디테라피 링클핏

페이스 마스크 7EA

19,800₩

 

메디테라피 넥목주름 마스크

7EA 19,800₩

저는 요렇게 두 가지다 구매를 해봤어요!

저는 목주름이 짙은 편이라

목주름 관리 필수거덩요

구매 시 니들은 사은품 구성이었습니다!

이 마스크는 이 니들롤러가 있어야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이거든요!

필수입니다!!!!!

 

마스크는 그물망처럼 되어있어요!

세안 후 얼굴이랑 목에 붙여주시고

니들로 돌돌돌 돌려가며

흡수시켜 주시면 됩니다

니들이라고 해서 아프거나 하지 않아요!

콜라겐+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돌돌하고 나면

얼굴이 탱탱해진 걸 느낄 수 있어요!

 

돌돌 돌리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는 얼굴에 잔주름은 점점 옅어져 가는 게 보여요

하지만 넥목주름은 워낙 깊어서 그런지

아직 눈에 띄는 효과는 보이지 않네요!!

그래도 꾸준히 사용해 보고 후기 다시 남길게요

728x90
반응형